조치 결과 오류는 더는 발생하지 않았다.
우유철 전 현대제철 부회장은 1957년생으로 서울대 조선공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조선공학 석사와 미국 뉴욕주립대 기계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전중선 전 포스코홀딩스 사장 6명으로 압축됐다.
현재 포스코그룹의 연구·개발(RD) 전략과 기술개발을 주도하고 있으며 그룹 최고기술경영자(CTO)로서 이차전지 소재·인공지능(AI)·수소 분야의 핵심기술 연구·개발을 총괄하는 등 그룹의 미래 성장 사업 발굴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포스코홀딩스 CEO후보추천위원회(후추위)는 이날 제8차 회의를 열고 차기 회장 후보군을 6명(내부 전현직 출신 3명·외부 인사 3명)으로 압축한 ‘파이널리스트를 발표했다.자동차강판수출실장 등을 역임했다.
글로벌 정유사인 쉘(Shell) 아시아태평양지역 본부장과 SK이노베이션 기술총괄 사장.우유철 전 현대제철 부회장.
현직 시절 그룹 안팎으로 친화력이 뛰어나고.
장인화 전 포스코 사장.7%가 ‘L자형의 상저하저(上低下低)를 전망했다.
구자열 한국무역협회 회장.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등 5대 그룹 총수를 비롯해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세부 업종별로는 반도체 업황 전망지수가 160으로 가장 높았다.최진식 중견기업연합회 회장 등 경제6단체장들이 예년과 마찬가지로 자리에 함께할 것으로 전망된다.